2013. 1. 23.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나는 누구인가?'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을 통해 알려준 영혼문제

종종 들리는 사이트인 패스티브닷컴에서 영혼에 대한 글을 읽었어요

처음에는 제목이 '사랑과 영혼' 인 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 '사람과 영혼'이었네요 ㅎㅎ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사실 교회를 다니기 전부터 영혼에 대한 막연한 생각은 가지고 있었지요

사람이 죽으면 돌아가셨다고 하는 것도 역시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말이니까요

그리고 분명히 땅에다 뭍고서 하늘에 가셨다고 좋은데 가셨다고..

육체가 아닌 다른 존재가 없다면 이런 말을 할 수 는 없을 거예요

이렇게 우리는 부지불식간에 영혼의 존재를 입술로도 내뱉고 있지요.


그러나 막상 영혼의 존재에 대해서 말하면 확신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현실..

더군다나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도 영혼에 대한 확신이 없는 경우가 많죠.


이렇게 감지하기 어려운 영혼이란 존재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의 '사람과 영혼'이란 글을 통해서 

성경의 가르침을 확인하게 됩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창세기 2:7)

우리의 존재 자체가 육체뿐만 아니라 영혼도 함께 였다는 것을...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전도서 12:7)

또한 우리의 죽음이란 왔던 곳으로 다시 돌아가는 것...

영혼이 왔던 곳... 바로 하나님과 함께 있던 천국이라 알려주고 있다.

나의 영혼의 고향...

영혼에 대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 되어야 고향으로 돌아갈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을 통해서 영혼문제를 알아보세요^^




참고 : 패스티브닷컴(www.pasteve.com)

댓글 6개:

  1. 우리가 가야 할 영원한 하늘나라는 천국이네요~

    답글삭제
  2.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돌아가셨다, 좋은곳에 가셨다, 천국에 가셨다, 다시 만날 수 있다,,,
    이런 말을 하는데,,, 이런거 보면 참 신기해요,,
    모르는 것 같은데,,말을 들어보면 아는것 같은??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렇지요^^ 저도 어렸을때부터 그게 참 신기했어요
      은연중에 우리 마음엔 천국 소망이 다 있나봐요~

      삭제
  3. 나는 누구인가? 내가 누구인지 나도 모르는데, 누가 나에 대해서 알려주죠?
    바로 하늘 부모님만이 알려주실수 있겠지요?
    성경을 통하여, 출생의 비밀?을 이미 기록해놓으셨죠!!!!!

    답글삭제
    답글
    1. 출생의 비밀이라~~ 역시 부모님만이 진실을 알려주시죠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