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1.

와티비(watv)에서 본 채움, 다움 학생오케스트라~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을 위한 음악여행 채움&다움
지친 학생들에게 감동과 추억 남긴 오케스트라
전국 18개 도시에서 22차례 연주 예정


하나님의교회 와티비(watv)에 들어가서 교회소식을 보다 

학생 오케스트라 공연 뉴스를 보게 됬네요

오~~ 하나님의교회 학생부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너무 기대되요




‘학생들을 위한 음악여행 채움&다움- 2013 메시아·학생 오케스트라 순회연주회’

지난 1월20일 분당에서 첫공연을 시작으로 순회공연이 이어지고 있다.

1월 21일 경북 구미와 전남 순천, 22일 부산과 광주, 23일 울산과 전남 목포,

24일 경북 포항과 군산, 25일 대구와 충북 청주, 27일 대전과 충북 제천에서

각각 연주회를 열었다.

오는 2월 봄방학 기간에는 서울을 비롯해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서 순회 연주회를 갖는다.






와티비(watv)에서 하나님의 교회 소식을 보니 클래식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친숙한 곡들이 많이 연주된답니다.

하나님의 교회 학생부의 연주라서 더욱 기대되네요

전에 하나님의교회 메시아 오케스트라 공연을 몇번 관람했는데

그때도 정말 감동적이었거든요

제가 사는 곳에서 공연할 때 꼭 가보고 싶네요~~





하나님의교회 와티비(watv), 학생 오케스트라 순회공연

학생들이 있는 가족 분들 함께 

가보면 가족 간에도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꺼예요. 꼭 가보세요~~

댓글 6개:

  1. 저도 음악 좋아하는데,,
    정말 멋지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꼭 공연 보고 나서 후기도 올리고 싶네요 ㅎㅎ

      삭제
  2. 공연 정말 정말 기대 됩니다. 다들 감동많이 받으셨다는데, 저도 그 감동 느끼고 싶네요.ㅎㅎ

    답글삭제
  3. 음악은 놀라운 힘이 있는것 같아요~ ^^

    답글삭제
    답글
    1.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음악인거 같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