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의 정의를 알고 있는가?
기독교는 그리스도교 라는 뜻으로 '사람되어 오신 그리스도' 를 믿는 종교이다.
그래서 예수님을 믿는 모든 교회는 기독교이다.
기독교의 근본 교리가 이러할진대,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를 왜 이단시할까? 모순이 아니겠는가?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는것이야말로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믿음인 것이다.
우리를 구원하시려 두 번째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이단이 아닌 참 진리 교회이다.
<사람되어 오신 초림 예수님>
에스겔 선지자의 예언을 통해서 구약시대 하나님(여호와 하나님) 이 신약시대 예수님 이심을 살펴보자.
겔34:11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고 찾되
누가 양(하나님의 백성) 을 찾는다고 했나? 여호와 하나님
겔34:15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지라
누가 목자가 된다고 하였나? 여호와 하나님
겔34:23 내가 한 목자를 그들의 위에 세워 먹이게 하리니 그는 내 종 다윗이라 그가 그들을 먹이고 그들의 목자가 될지라
목자는 누구라고 했나? 다윗
15절에서 누가 친히 목자가 된다고 하셨나? 여호와 하나님
그러므로 여기서의 다윗은 실제 이스라엘의 왕이었던 다윗을 가리키는것이 아닌 예언적 다윗을 가리키며, 다윗은 하나님을 표상한다.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
사55:3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의 증표는 무엇인가? 영원한 언약이다
하나님께서는 다윗으로 오신다고 하셨고 그 증표는 영원한 언약이다.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
히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담겨 있어야 한다.
즉 예수님의 피로써 언약을 세우신 것이다.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은 새 언약이다.
눅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성만찬 자리에서 유월절을 가리켜 새 언약이라고 하셨으니
다윗만이 가지고 올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이다.
또한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예수님은 이 땅에 친히 목자되어 오신 하나님이시다.
2000년전 유월절을 새 언약으로 세우신 예수님은 근본 누구이신가?
다윗으로 오신 하나님이시다.
그렇다면 이 시대 유일하게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신 안상홍님은 누구이신가?
구약시대 여호와하나님이시며 신약시대 예수님이시다.
안상홍님께서는 이름과 모습만 달리하셨지 근본 하나님이심이 분명하다.
다윗만이 가지고 올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오신 유일한 분이시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구원도 감사한데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희생해주신 사랑은 얼마나 감사한지요^^ 날마다 감사입니다.
답글삭제다윗으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새언약 유월절을 두번째 임하셨습니다^^
답글삭제